고객센터

질문과답변
  • home > 회사소개 > 질문과답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동의 사항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요금정산, 배송, 고객상담 및 민원처리

2. 주문관리: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 이용자의 부정 이용방지, 서비스 이용연령 제한,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활용: 서비스 이용 통계, 접속빈도 파악

4. 법령의 준수: 서비스와 관련하여 법령에 따른 기록의 보존 및 제공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온라인예약 문의: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기타요구사항 

2.문자상담: 성명, 전화번호, 기타요구사항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거래완결 시까지 및 관계법령에 따라 회사가 개인정보 및 기록보유 의무나 권한을 가진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하고 이용하게 됩니다.

1.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정보보관 기한

2. 통신비밀보호법 따른 정보보관 기한

3. 국세기본법 따른 정보보관 기한

4. 기타 관계법령에 따른 정보보관 기한

위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합니다.

 
 
- 체크하시면 비밀글로 등록 됩니다.
 
내용
    ※ 6자리 이상을 입력하세요
231993 ※ 왼쪽의 자동등록방지 태그를 입력하세요
첨부파일[1]
취소하기 목록보기